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교환/반품] 제품 누락, 오배송, 파손이 발생된 경우
작성자 Ameli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07

1. 제품 누락 / 오배송


아멜리는 정확하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패킹 영상 시스템을 도입하여

제품의 포장 과정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누락 또는 오배송으로 문의 주시는 경우 영상 확인 후에 안내드리고 있으며,

영상의 보관 기간은 2주이기에 제품을 수령하신 후 2주 이내 접수 부탁드립니다.


영상 보관 기간이 경과되는 경우 누락, 오배송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워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2. 파손 또는 분실


제품이 파손된 경우 수령 직후 박스 및 포장 상태와 제품을 찍어

네이버 톡톡 /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파손 및 분실이 발생된 경우 택배 표준 이용 약관에 따라 2주 이내 접수해 주셔야 하며,

이후 접수되는 경우 확인 및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주식회사 아멜리글로벌
  • 대표자: 권유미
  • 개인정보관리 이한나
  • Inquiry: biz@ameli.co.kr
  • 고객센터: 1533-8835 (02-566-7889)
  • 사업자번호: 487-88-01427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번호: 제 2019 - 서울강남 - 04775호
  • 주소: 06180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역삼동) 부봉빌딩 6층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